미등록페이지

미등록페이지

나가 '30일 휴전안'에 합의

test
2025.03.14 06:15 7 0

본문

이는 미국과우크라이나가 '30일 휴전안'에 합의한 가운데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을 압박하려는 조치로 풀이된다.


CBS는 사안에 정통한 소식통 4명을 인용해 트럼프 행정부가 미국 결제 시스템에 대한 러시아의 접근 또한 제한하려 한다고 전했다.


미국 재무부는 이날 러시아 은행이 일부 에너지.


미국과우크라이나가 합의한 '30일 휴전' 방안에 대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의 외교정책 보좌관은 부정적 의견을 미국 측에 전달했다며 공개 비판했습니다.


유리 우샤코프 크렘린궁 보좌관은 현지시간 13일, 러시아 국영방송 인터뷰에서 30일간 휴전안에 대해 "우크라이나군대를 위한 일시적인 휴식만 줄 뿐, 그.


러시아-우크라이나전쟁 종식 가능성이 커지면서 국내 정유와 석유화학 업계의 실적 개선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14일 업계에 따르면 미국이 러시아와우크라이나의 평화 협상 중재자로 나선 가운데 정유와 석유화학 업계는 러시아산 원유가 시장에 풀릴 가능성에 주목하는 추세다.


해결책으로 발레스트리에리는 싱가포르, 스위스, 핀란드,우크라이나, 이스라엘과 같이 잘 갖춰진 예비군 모델을 도입해 군과 사회의 통합을 촉진해야 한다고 제안했다.


그는 "싱가포르의 경우 국민의 98%가 군 복무를 긍정적으로 평가하며 88%는 강제가 아니라도 가족과 지인에게 군 복무를 권장할 의향이.


미국과우크라이나가 마련한 '30일 휴전안'에 대해, 러시아가 원칙적으론 찬성한다는 입장을 내놨습니다.


다만 추가적인 논의가 필요하다고 했는데.


다만, 미국과우크라이나가 제안한 '30일 휴전안'은 추가 논의가 필요하다며, 트럼프 대통령과 통화 필요성을 시사했습니다.


또 당장의 휴전은우크라이나에게.


지난해 8월우크라이나군이 침공한 후 첫 방문인데요.


타스통신 등에 따르면 푸틴 대통령은 “쿠르스크 지역에 진을 치고 군사 작전을 벌이는 적(우크라이나군)을 물리치고 영토를 완전히 탈환하라”고 지시했습니다.


또 이 지역의우크라이나군을 전쟁 포로가 아닌 테러리스트로 간주하라고도 했습니다.


러시아, 트럼프 ‘휴전안’ 걷어 차… “우크라에 휴식 줄 뿐” 러시아가우크라이나와의 ‘30일 간 휴전’ 제안을 거부했습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의 외교정책 보좌관인 유리 우샤코프는 13일(현지 시간) 자국 언론에 “휴전안은우크라이나군대에 일시적으로 휴식을 주는 것에 불과하다”며.


우크라이나전쟁과 관련, 트럼프 대통령은 "현재 스티븐 위트코프 중동 특사는 러시아를 방문해 매우 진지한 대화를 하고 있다"며 "우크라이나는 완전한 휴전에 동의했으며 우리는 러시아도 동일하게 하길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또 트럼프 대통령은 "우리는우크라이나가 유지할 영토와 잃게 될 영토, 최종.


https://www.nahaengdong.co.kr/


일단 체코원전 수주가 코 앞으로 다가와있고, 실질적인우크라이나재건 사업이나 도시화에 따른 도시수출이 이뤄지면 수주액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관측된다.


해외건설업계 관계자는 “올해 출발이 지난해보다 더 좋다”면서 “대형 프로젝트 성사와 해외건설 수요를 감안하면 500억달러.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현지시간 13일, 백악관 집무실에서 마르크 뤼터 북대서양조약기구 사무총장을 만나 "우크라이나는 완전한 휴전에 동의했으며, 러시아도 동일하길 희망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미국 측 중동 특사가 러시아를 방문해 "매우 진지한 대화를 하고 있다"며,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확인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