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 작가들이 행궁동에서 자유롭게
- - 짧은주소 : http://teoju.com/bbs/?t=yR
본문
또 관광 활성화 정책으로 작가들이 행궁동에서 자유롭게 벽화를 그리는 ‘행궁동오픈캔버스’, 관광객들이 즐길 수 있는 행궁동 우차(牛車) 운영 등을.
수홍왕이 자체 제작한 ▲진짜 기존쎄 유형(AI사진 신분증 사용 금지) ▲9급차 업고, 행궁동으로 튀어(드라마 촬영지) ▲고영희씨, 거기서 나오세요.
한 판매자는 “업체나오픈채팅방을 통해 대규모로 리뷰 작업을 진행한다”며 “인공지능(AI) 필터링을 피하기 위해 ‘ㅂㅂㅅ’ 또는 ‘빈××’ 등의 은어도 쓴다”고 말했다.
오픈채팅 탭에서 검색어로 ‘쿠팡’을 넣으면 최상단에 뜨는 건 ‘쿠팡체험단 품앗이’로 시작하는 방이다.
딥시크는 최근 월등히 낮은 비용으로 미국오픈AI의 챗GPT에 육박하는 성능의 AI 챗봇을 선보였다.
오픈AI샘 올트먼 최고경영자가 “제작비를 감안하면 인상적”이라고 평가했을 정도다.
첨단 칩을 적게 쓰고도 고성능을 구현했다는 소식에 AI 업계에 첨단 그래픽처리장치를 공급해온 엔비디아 주가가.
오픈AI(OpenAI) 챗GPT(ChatGPT)에서 보안 취약점이 발견됐다.
"타임 밴딧(Time Bandit)"으로 알려진 이 취약점은 챗GPT의 안전 장치를 우회해 무기 제작, 핵 정보, 악성코드 개발 등의 민감한 정보를 제공하도록 유도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챗GPT의 시간 혼란을 악용한 취약점 사이버보안 및 인공지능.
오픈AI와 마이크로소프트가 최근 글로벌 인공지능 AI 업계를 강타한 중국 AI ‘딥시크’가오픈AI의 데이터를 도용했는지 여부에 대해 조사를 시작하기로 했다.
오늘 밤 기아포럼과 인튜이트돔에선 산불 복구 기금 마련을 위한 콘서트가 연이어 열린다.
빌리 아일리시, 레이디 가가, 젤리 롤, 로드.
5Q로 본 중국 AI ‘딥시크’ 중국 인공지능(AI) 스타트업 딥시크는 연구 인력이 139명으로 미국오픈AI(1200명)의 9분의 1 수준이다.
AI 개발 비용도 빅테크 대비 10분의 1에 불과하다.
이 기업이 어떻게 최고 수준의 생성형 AI 모델을 개발했을까? 딥시크는 AI 성능을 비교할 때 흔히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단기 실적보다는 ‘(미국 대표 AI 기업인)오픈AI와 기술 격차 좁히기’ ‘인간 수준 범용 AI 개발’ 같은 ‘큰 그림’을 회사 목표로 삼았다고 한다.
특히 ‘지적 탐구’를 중시하면서 AI 모델의 언어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인문학적 배경을 가진 인재들도 적극적으로 영입했다.
중국 IT대기업 알리바바는 지난 29일 새로운 AI 모델 ‘Qwen(큐원) 2.
5 맥스’를 출시하며 “오픈AI의 GPT-4o(포오), 딥시크의 V3, 메타의 라마 3.
1을 거의 모든 영역에서 능가한다”고 발표했다.
틱톡의 모회사인 중국의 바이트댄스는 자사 주력 AI모델을 업그레이드한 ‘도우바오-1.
AI’도 메타(페이스북 모회사)의오픈소스AI코드를 활용해 뛰어난 성능의AI를 개발했다.
트럼프 행정부의 하워드 러트닉 상무부 장관 후보자는 상원 인사청문회에서 “중국이오픈소스 같은 우리의 기술 도구를 사용해 미국과 경쟁하는 것은 막아야 한다”며오픈소스 관련 규제 적용.
‘R1’은 AI 성능을 비교하는 방식 중 하나인 ‘미 수학경시대회(AIME) 풀이 정확도’ 테스트에서 79.
8%의 정확도를 기록하며오픈AI의 최신 모델인 ‘o1(오원·79.
특히 출시 이후 딥시크의 ‘R1’은 애플 앱스토어 무료 앱 다운로드 순위에서오픈AI의 챗GPT를 밀어내고 1위에 올랐다.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