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한다며 사실상 반대 의사
- - 짧은주소 : http://teoju.com/bbs/?t=zX
본문
유치원과 가정어린이집등 교육 단체가 정부가 추진하는 유보통합(유아교육·보육체계 일원화)에 대해 유아교육과 영아보육이 이원화돼야 한다며 사실상 반대 의사를 표명했다.
전국국공립유치원교사노동조합, 바른부모회, 한국가정어린이집연합회, 한국유치원총.
BC카드는 27일 'ABC(Analysis by BCiF ) 리포트' 23호를 발표했다.
이 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1월부터 11월.
한국조세재정연구원은 최근 '조세재정브리프 : 조세 및 재정정책이 여성의 출산 후 노동공급에 미치는 영향 분석'(고지현·고창수 조세연 부연구.
[앵커] 경기 수원의 한어린이집에서 교사가 아이들을 수차례 학대한 정황이 드러나 경찰이 수사에 나섰습니다.
학대를 의심한 한 학부모의 요청으로어린이집CCTV 영상을 확인해 봤더니, 교사가 아이들을 거꾸로 책상 밑에 밀어 넣고, 밀치는 모습이 담겨.
광주의 한어린이집에서 아이들이 아동 학대 거부 교육을 받고 있다.
집 근처어린이집에 붙어있던 ‘공공형어린이집선정’ 현수막 때문이었다.
A씨의 자녀는 지난해 3월 이.
서울시가 영유아 감소로 폐원 위기에 놓인어린이집을 지원하는 '동행어린이집' 사업을 올해 7백곳까지 확대 실시하기로 했습니다.
'동행어린이집'으로 지정되면 교사 1명이 돌보는 아동 수를 줄여 보육 품질을 높이고 업무 부담은 줄일 수 있도록 1개 반당 최대.
지난 24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따르면,어린이집교사들이 설날을 앞두고 하원하는 아이들 앞에서.
동행어린이집525개소 전방위 지원…전년 대비 폐원 11%↓교사 대 아동비율 개선사업 등 시책사업 우선 지원 서울시는 동행어린이집을 총 700개소까지 확대하고, 이와 연계한 컨설팅 및 시책사업 지원을 강화할 계획이다.
부영그룹은어린이집교사들을 격려하기 위해 '부영 사랑으로' 아파트 내어린이집66개원에 863개의 명절선물세트를 전달했다고 26일 밝혔다.
구는 다음 달 2일까지 병의원 364곳과 약국 100곳을 당직의료기관 및 휴일 지킴이 약국으로 지정했다.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