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등록페이지

미등록페이지

여민실에서 ‘흑백정책요리사 :

test
2025.02.03 05:56 10 0

본문

세종시는 23일 시청 여민실에서 ‘흑백정책요리사 : 정책아이디어경연’ 본선.


전남 강진군이 오는 3월 31일까지 '2025년 강진군 규제혁신아이디어공모전'를 개최한다.


공모는 2개 부문(생활, 경제), 5개 분야(생활, 복지, 기업, 일자리, 신산업)로 진행된다.


2일 군에 따르면 이번 공모는 2021년 처음 공모가 시작된 이후 최초로 기존 강진.


들려줘 곡의 몰입도를 더했다.


이를 본 팬들은 "이런 게 필요했다" "가수가 직접 해주니 더 좋다"라고 환호했다.


이번 콘텐츠의아이디어는 제니가 양세찬의 유튜브 채널 '쑥쑥'에 게스트로 출연했을 때 나왔던 것으로, 당시 제니는 "가사를 되게 열심히 썼는데 언어.


전남 완도군이 마련한 공모전은 지역 대표 축제의 위상을 확립하고 방문객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2일 중기중앙회는 협동조합 공동사업 지원사업.


공모는 2개 부문(생활, 경제), 5개 분야(생활, 복지, 기업, 일자리, 신산업)로 진행된다.


전남 강진군청 전경 [사진=강진군] 이번 공모.


https://www.sonataoflight.co.kr/


전북특별자치도 익산시가 사회문제 해결과 공익적 가치 창출을 위해 열정과 혁신적아이디어로 경쟁하는 사회적기업가를 적극 발굴하고 육성한다.


익산시는 '2025년 익산형 사회적기업가 육성사업'에 참여할 창업팀을 2월 14일까지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사진 제공=강진군 [서울경제] 전국민을 대상으로 ‘2025년 강진군 규제혁신아이디어공모전’이 개최된다.


31일 강진군에 따르면 2021년 처음 ‘규제혁신아이디어공모’가 시작된 이후 최초로 기존 강진군민 대상에서 규제혁신에 관심이 있는 사람.


한국남부발전이 개최한 이번 공모전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확인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