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등록페이지

미등록페이지

또다시 성장의 발판을 마련했다.

test
12시간 54분전 5 0

본문

개편을 통해 또다시 성장의 발판을 마련했다.


모바일 종합금융플랫폼으로 한걸음 더 나아간 콕뱅크의 변화상을 살펴본다.


◆생활금융, 더 쉽고 간편하게=쉽고 빠른 송금의 대명사 ‘콕송금’은 누구나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더욱 직관적인 화면으로 개선됐다.


박형주 하나은행 노은지점 PB팀장 2025년금융제도는금융소비자들에게 안정과 희망을 주는 방향으로 바뀐다.


http://www.juamc.co.kr/


올해부터 시행되는 예금자보호한도 상향, 중도상환수수료 인하, 그리고 청년도약계좌 정부 기여금 확대 모두 소비자 중심의금융제도 변화에 방점을 두고.


노트스레드(소통방식과 관심 콘텐츠), 버킷리스트(미래를 위한 준비), 비밀일기(고민과 속마음) 네 파트로 구성해 청소년의금융생활, 일상, 가치관 등을 담았다.


정진완 우리은행장은 발간사에 "청소년의 세계는 미지의 우주와 같은 무한한 가능성을 품고 있다"며.


규모의 고객과 최고 시장점유율을 보유한 신한카드의 대표 플랫폼으로 결제와 송금, 자산관리, 상품 추천 등의금융서비스뿐만 아니라 개인 맞춤형생활콘텐트를 제공하는 ‘Life & Finance 플랫폼’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신한카드는 변화하는 고객 니즈에 발맞춰.


잘 하고 있는 친구들도 있지만 그렇지 못한 경우도 있다.


주변 지인들의 사례나 인터넷 커뮤니티 등에서 접하는 사례를 보면 스스로금융계획을 세우는 청년들도 있지만, 꾸준한 경제 활동이 어렵거나 어떻게 준비를 시작해야 할지 막막하다는 이유로 아직 경제.


업의 본질, 토스가 일을 하는 방식, 조직문화 등을 다큐에 담아 브랜드의 메시지를 콘텐츠를 통해 전달했다.


지난해 5월에는금융생활안내 서적인 ‘더머니북’을 출간했다.


금융생활에 필요한 콘텐츠를 담은 책으로 출간된 지 한 달 만에 베스트 셀러에 올랐다.


토스 관계자는 "전월세대출까지 비교 서비스를 확장하면서 사용자들이 더욱 합리적이고 편리한금융생활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다양한 제휴처를 확보하고, 쉽고 빠른 대출 비교·신청이 가능하도록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대한 관심도 유자녀 가구 대비 저조했다.


최근 하나금융연구소는 소비자의금융거래 변화를 추적하는 한편,금융이슈에 대한 소비자의 의견과, 일상생활에 기반한금융니즈 차이를 탐색하고자 '대한민국금융소비자 보고서 2025'를 발간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재정립하고 앱 아이콘과 슬로건을 새롭게 변경했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하나의 앱에서 고객의 모든금융·생활니즈를 해결할 수 있는 올원뱅크 중심의 슈퍼플랫폼 구축을 완료했다”면서 “내 옆엔 오늘도 NH올원뱅크라는 슬로건처럼.


NH올원뱅크의 BI를 재정립하고 앱 아이콘과 슬로건도 새롭게 변경했다.


NH농협은행 관계자는 “하나의 앱에서 고객의 모든금융·생활니즈를 해결할 수 있는 올원뱅크 중심의 슈퍼플랫폼 구축을 완료했다”며 “‘내 옆엔 오늘도 NH올원뱅크’라는 슬로건처럼 고객.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확인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