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등록페이지

미등록페이지

독감 폭증으로 인한 현실로

test
2025.01.14 10:43 54 0

본문

독감 폭증으로 인한 현실로 다가온 ‘4일차화장’의 모습이다.


예약현황은 시시각각 달라진다.


서울추모공원 관계자는 “평소보다화장이 몰리고 있다”며 “14일 기준으로 16일 오후부터는 시설예약이 가능했는데 수요가 계속 몰리면서 17일부터예약할.


이 무렵 유행하기 시작한 독감을 그 배경으로 지목한다.


하루 22구화장능력을 갖춘 충북 청주 유일화장시설인 목련공원은 14일까지화장예약이 다 찼고, 15일에도 16구의화장예약이 돼 있다.


목련공원 관계자는 13일 “지난달 말부터 갑자기 사흘 뒤까지예약.


운영하는 ‘e하늘 장사정보시스템’을 보면 부산 영락공원, 대구 명복공원, 대전 정수원 등 전국 주요 도시의 공영 장사시설화장예약이 오는 15일까지 모두 완료된 상태다.


수원, 성남, 용인 등 경기지역 4곳의화장시설과 충남 천안, 충북 청주 등의 상황도.


목련공원 관계자는 13일 “지난해 12월 말부터 갑자기.


이때부터 유행하기 시작한 독감을 배경으로 지목했습니다.


청주 유일의화장시설인 목련공원은 하루 22구의화장능력을 갖췄는데, 오늘(14일)까지화장예약이 다 찼고 내일도 16구의화장이예약돼 있습니다.


장례 수요가 갑자기 늘어나면서 빈소가 뒤늦게 차려.


2명 이후 8년 만에 최고 수준이다.


하루 22구화장능력을 갖춘 청주 유일화장시설인 목련공원은 오는 14일까지는화장예약이 다 찼고, 오는 15일에도 16구의화장예약이 돼 있다.


목련공원 관계자는 13일 "지난해 12월 말부터 갑자기 사흘.


운영하는 ‘e하늘 장사정보시스템’을 보면 부산 영락공원, 대구 명복공원, 대전 정수원 등 전국 주요 도시의 공영 장사시설화장예약이 15일까지 모두 완료된 상태다.


수원, 성남, 용인 등 경기지역 4곳의화장시설과 충남 천안, 충북 청주 등의 상황도 마찬가지다.


http://xn--9d0b59imqnxlbkyl38wsrd.kr/


뭐 이런 데는 다 네 번 해서 가는데, 청주만 유일하게 세 번밖에 안 하니까.


" 청주 목련공원은 한시적으로 내일(오늘)부터 이달 말까지 3회차에 화장로 2기를 확대 운영해,화장예약건수를 하루 27건으로 늘리기로 했습니다.


사일장을 치르는 현상이 빚어지고 있다.


목련공원 관계자는 13일 “지난해 12월 말부터 갑자기.


성남, 용인 등 경기지역이나 부산 영락공원, 대구 명복공원, 대전 정수원 등 전국 주요 도시의 공영 장사시설도 오는 15일까지화장예약이 모두 완료된 상태다.


목련공원 관계자는 13일 “지난해 12월 말부터 갑자기 사흘 뒤까지예약이 차기 시작했다”며 “같은.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확인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