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 공사가 멈추며 업계의 관심이
- - 짧은주소 : http://teoju.com/bbs/?t=5J
본문
DL건설의 수도권 현장에서 공사비 미수금으로 인해 공사가 멈추며 업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경기침체 장기화와 부동산 프로젝트 파이낸싱(PF) 부실, 미분양 적체 등으로 건설사들의 미수금이 치솟으며 제2의 신동아건설 사태가 또 벌어지는 것 아니냐는 우려섞인 지적이 나오면서다.
회장 ▲이해욱DL그룹 회장 ▲박현주 미래에셋 회장 ▲이해진 네이버 GIO 겸 창업자 ▲박삼구 금호아시아나그룹 회장 ▲김준기 DB그룹 회장 등이다.
대방건설회장 ▲유경선 유진그룹 회장 ▲홍석조 BGF그룹 회장 ▲박문덕 하이트진로 회장 ▲전필립 파라다이스그룹 회장 등이 있다.
유안타증권이 14일 GS건설을 제외한건설업종 커버리지 4개사(현대건설,대우건설,DL이앤씨,HDC현대산업개발)의 지난해 4분기 합산 매출액은 14조5000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감소, 영업이익은 2430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4% 감소로 추정했다.
14일 장윤석 유안타증권 연구원은 "2024년 하반기 들어.
총수가 등기임원을 맡지 않고 있는 대기업은 삼성(이재용), 한화(김승연), HD현대(정몽준), 신세계(이명희), CJ(이재현),DL(이해욱), 미래에셋(박현주), 네이버(이해진), 금호아시아나(박삼구), DB(김준기), 에코프로(이동채), 이랜드(박성수), 한국타이어(조양래), 태광(이호진), 삼천리(이만득), 대방건설.
두산건설은 2022년 12월 이정환 대표이사 사장을 선임했다.
1970년생으로 연세대에서 경영학 학사와 석사를 취득한 이 대표는 전략컨설팅 전문가다.
1999년 컨설팅기업 앤섹츄어에서 경영 컨설팅 업무를 수행했고, 2015년 SK E&S 기획본부장, 전력사업운영본부장을 맡았다.
2019년DL이앤씨에서 경영기획과.
총수가 등기임원을 맡지 않고 있는 대기업은 삼성(이재용), 한화(김승연), HD현대(정몽준), 신세계(이명희), CJ(이재현),DL(이해욱), 미래에셋(박현주), 네이버(이해진), 금호아시아나(박삼구), DB(김준기), 에코프로(이동채), 이랜드(박성수), 한국타이어(조양래), 태광(이호진), 삼천리(이만득), 대방건설(구교운).
수주 경쟁이나 분양에서 차별화를 두기 위해섭니다.
DL이앤씨는 10분 만에 불을 끄는 ‘전기차 화재 진압 시스템’을 개발했고, 한화건설부문은 안면인식으로 공동현관을 출입할 수 있는 로비폰을 도입했습니다.
14일 건설업계에 따르면,DL건설은 경기 평택 화양지구 도시개발사업 기반시설 조성공사를 진행하던 도중 지난 10일 사업 주체인 도시개발사업조합에 작업 중단을 선언하는 공문을.
14일건설업계에 따르면 지난해 3분기 말 기준DL이앤씨 별도 도급사업 프로젝트 파이낸싱(PF) 보증 규모는 8000억원이다.
9%로 대형건설사 가운데 최저 수준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DL이앤씨는 지난해 3분기 말 기준 부채비율 104.
서울 '신용산역북측 제1구역' 도시정비형 재개발은 지난 11일 총회에서 롯데건설을, 서울 '상록타워아파트' 리모델링도 같은날 포스코이앤씨를 각각.
앞서 열린 현설에는 기존 시공자인DL이앤씨와 HS화성이 참여했다.
서울 '삼호가든5차아파트' 재건축이 첫 번째 입찰 진행 후 공사비를 올려 재입찰에.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