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 정책 지원을 계속 추진할 방
- - 짧은주소 : http://teoju.com/bbs/?t=6o
본문
제작, 전기차(EV) 부품 개발, 시험·평가·인증 등 맞춤형 정책 지원을 계속 추진할 방침이다.
이상갑 문화경제부시장은 “자동차산업이 전기차 등 미래차 시대로 급격히 변화되는 흐름 속에서도 광주의자동차기업들이 지역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에 큰 버팀목.
파급력이 큰산업중 하나인자동차산업은 위대한 변곡점의 시기에 서있다.
1975년 포니 생산을 시작으로 본격화된 우리나라자동차산업은 지난 반세기 동안 엄청난 성장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그러나 최근자동차산업은 친환경차의 보급 확대와.
감소하거나 비슷할 것이란 예상이 나왔다.
수출 역시 올해보다 줄어들 가능성이 크다는 분석이다.
23일 한국자동차연구원이 발간한 ‘국내외자동차산업현황 및 2025년 전망’ 보고서에 따르면 판매량 추이, 경기, 인구 구조, 물가 등만을 고려하고 그 외 변수들은.
50여 년간 윤활유 제품을 생산·판매해왔다.
Kixx는 GS칼텍스 기술력을 바탕으로 2005년 출범한 윤활유 브랜드다.
자동차용을 비롯해산업용까지 윤활유 180종을 포괄하는 국내 대표 윤활유 브랜드라는 평가를 받는다.
GS칼텍스는 세계적으로자동차규제가 심화하고.
그룹] 글로벌 시장 수요 정체 속 2~3%대 저성장 전망…하이브리드 강세 지속 한국자동차연구원(KATECH)이 최근 발표한 '국내외자동차산업현황 및 2025년 전망'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완성차 판매량은 2025년에 2~3% 수준의 성장이 예상된다.
생산되고 있는 지역, 바로 상하이다.
'자동차타운'으로 유명한 상하이시 자딩(嘉定)구에는 대규모 완성차 제조공장은 물론자동차산업업·다운스트림의 세부 분야 히든 챔피언이 적지 않다.
지난해 5월 23일 상하이 자딩(嘉定) 앱티브(Aptiv) 스마트화 공장의.
리포트] 울산 수출의 40% 가량을 차지하는자동차.
올해는 미국의 트럼프 2기 행정부 출범에 따른 통상 환경 악화, 중국자동차산업팽창이 위협 요인으로 꼽혔습니다.
이에 따라 대한상의는 올해자동차수출을 지난해 대비 3.
1% 감소한 270만대로 예상했고산업.
함께 해양산업에서도 경쟁력을 확대할 예정이다.
나아가 이번 투자협약을 계기로 남부지방 EPP산업의 중심지로 자리매김하고자동차산업을 넘어 해양 부력체산업까지 사업영역을 확장할 구상인 것으로 알려졌다.
김종훈 전북자치도 경제부지사는 “전북자치도가.
제작, 전기차(EV) 부품 개발, 시험·평가·인증 등 맞춤형 정책 지원을 계속 추진할 방침이다.
이상갑 시 문화경제부시장은 “자동차산업이 전기차 등 미래 차 시대로 급격히 변화되는 흐름 속에서도 광주의자동차기업들이 지역 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에 큰.
이항구자동차융합기술원 원장 전기차 캐즘(일시적 수요둔화)을 건너고 있는 상황에서 세계적으로자동차산업의 혁신역량 강화를 위한 산·관 연구개발(R&D) 투자가 증가하고 있다.
미래 모빌리티로 전환이 기정사실이고, 중국자동차산업이 추격을 넘어 주도권을.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