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제대로 이행할 수 있을지
- - 짧은주소 : http://teoju.com/bbs/?t=7x
본문
대전환을 위해 시급히 추진해야 할 교육 정책마저 제대로 이행할 수 있을지 심히 우려된다"라고 강조했다.
충남도교육청은 "재정 부담을시·도교육청에 떠넘기는 것은 의무를 회피하는 것"이라며 "국가의 책임을 다하고 안정적인 예산을 확보하는 방안을 마련해야.
지능(AI) 디지털교과서 수업 시연에 참석해 수업을 듣고 있다.
교육부 제공 인공지능(AI) 디지털교과서 도입에 맞춰 전국 17개시·도교육청이 관련 예산으로 1602억여원을 편성한 것으로 집계됐다.
17개시·도교육청중 13곳이 AI 교과서의 법적 지위가 교육자료.
3년 연속 최우수 등급 달성 위한 발판 마련 방침 6일 대전교육청에서 평가 지표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내년도시·도교육청평가 최우수 교육청 달성을 위한 역량 강화 연수를 실시하고 있다.
획득한 가운데 총 5번째 최우수 등급을 달성해 공공기관 기록관리의 선도적 위치를 확고히 했다.
행안부 국가기록원은 전국시‧도교육청과 교육지원청, 정부 산하 공공기관 등 231개 기관을 대상으로 △전담 인력, 시설․장비, 교육 등 기록관리 업무 기반 △지도.
대전해든학교·새누리유치원, 재난안전훈련 우수사례 발표 호응 14일 대전 라마다 호텔 로얄볼룸홀서 열린 교육부 및시‧도교육청주최로 개최된 '2024년도 학생 주도 재난안전훈련 우수 사례 공유 워크숍'에서 대전해든학교와 새누리유치원 재난안전담당자가 학생.
2025년 국가 예산안을 보면 2025년 고교 무상교육 예산은 2024년 대비 99.
4% 삭감이었다"라며 "결국 이 돈은 각 지역에서,시·도교육청이 메울 수밖에 없다.
지방교육재정은 줄어들 수밖에 없고 교사정원 감축, 학생 복지사업 축소, 법정 정원 수를 넘긴 과밀학급.
정부가 고등학교 무상교육 비용을 국비로 지원하는 기한을 3년 더 연장하는 지방교육재정교부금법 개정안에 거부권을 행사하자시·도교육청은 “정부의 책임 방기”라며 강하게 반발했다.
정부는 ‘교육청이 지방교육재정교부금 등으로 고교 무상교육 비용을 충당할.
교육현안을 논의한데 이어 이 의장을 위원장으로 선출했다.
지난 2022년 발족한시·군의회 교육협력위원회는 18개시·군의회가 추천한 의원 21명과도교육청정책협력관 등 총 24명의 위원으로 운영되는 기구다.
이 의장은 ‘양양교육지원청 신설 촉구를 위한.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