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의 대표 ESG 활동이다.
- - 짧은주소 : http://teoju.com/bbs/?t=ae6
본문
제공하는 CJ프레시웨이의 대표 ESG 활동이다.
식자재 유통업계 식품 안전 역량을 기반으로, 단발성 봉사가 아닌 지속 가능한식문화조성을 목표로 한다.
동행주방 실시 현장에는 CJ프레시웨이 소속 식품 안전·산업안전 전문 인력들이 방문해 주방 시설 안전 및.
루틴 식사 프로그램 '헬시데이(Healthy Day)'를 운영하며, 저속노화(Slow Aging) 실천 식단을 통해 건강한 식습관과 지속가능한식문화를 확산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헬시데이'는 풀무원의 '영양균형 211 식사법'(채소2 : 단백질1 : 통곡물1)을 기반으로 위탁.
고추장 만들며 마을 공동체 경험10월 제1회 금천식문화축제 개최 유성훈 서울 금천구청장이 지난달 열린 ‘강희맹 장독대 체험관 준공식’에서 발언하고 있다.
금천구 제공 서울 금천구 보건소가 있는 금천구청사 6층 하늘정원에는 수백개의 장독이 늘어서 있다.
시는 최근 마카오에서 열린 세계 미식 행사에 참여해 글로벌 협력 기반을 다지고, 포항만의 해양식문화콘텐츠로 세계 진출의 시동을 걸었다.
포항시는 유네스코 창의도시 네트워크(UNESCO Creative Cities Network, UCCN) '미식.
2020), 명이(2023)에 이어, 올해 2025년에는 대황, 두메부추, 부지갱이, 오징어누런창이 추가로 이름을 올리며 울릉도의 전통식문화가 국제적으로 다시 한 번 주목받게 됐다.
김종덕 슬로푸드한국지부회장은 국제슬로푸드 생물다양성협회를 대신해 남한권 군수에게.
생산과정에서 농약이나 화학비료 사용을 제한하고, 유통 과정을 줄여 탄소 발자국을 낮추는 다양한 시도로 '지속가능한식문화'가 자리 잡았다.
16일 업계에 따르면 렉서스코리아는 2018년부터 운영 중인 '렉서스 영파머스'(Lexus Young Farmers, 이하 영.
지속가능성과 건강을 아우르는 다양한 제품들을 통해 세계인의 식탁을 풍요롭게 만들고 있다.
특히 라스무스 셰프는 지속가능한식문화를 실험하는 연구소 '스포라(Spora)'의 운영자로서, 발효 과정에서 나오는 부산물을 식품 자원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충청타임즈] 충북 음성군농업기술센터(소장 채기욱)가 건강한식문화확산과 지역 농산물 소비 촉진을 위한 '우리 농산물 활용 다채로운식문화교육'을 실시한다.
이번 교육은 군 농업기술센터 명작생활관에서 오는 8월 6일부터 14일까지 수, 목요일 오후 1시 30분.
해체쇼’가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홍어썰기학교 중급기술자가 직접 시연한 이번 행사는, 삭히지 않은 생홍어를 맛보는 흑산도 고유식문화를 소개하며 7개국 20명의외국 청년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흑산도 홍어는 ‘K-로컬 미식 여행 33선’에 선정된 별미로.
티웨이항공은 승객들의 다양한식문화수요에 맞춰 ‘순수 채식 기내식’을 출시하고 유럽 등 장거리 노선에서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인천 출발 유럽(파리·로마·바르셀로나·프랑크푸르트·자그레브), 시드니, 밴쿠버 노선에서 선택할 수 있다.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