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은 우크라 전쟁 “우리가
- - 짧은주소 : http://teoju.com/bbs/?t=8o
본문
이스라엘-하마스 휴전 “바이든 1년보다 낫다”네타냐후, 트럼프에 선물 미완의 휴전안 ‘불씨’ 시선은 우크라 전쟁 “우리가 백악관에 입성하지도.
타임스오브이스라엘에 따르면 협상을 중재한 아랍권 관계자들은 “트럼프 당선인의 특사가 베냐민네타냐후이스라엘 총리를 한 번 만난 것이 조 바이든.
우리는 미해결된 부분을 마무리하고 있습니다.
"]네타냐후이스라엘 총리는 하마스 측이 더 많은 것을 얻기 위해 합의를 일부 깼다고 주장하며, 하마스에 책임을 돌리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파리에서 KBS 뉴스 안다영입니다.
영상편집:이인영/자료조사:김나영.
베냐민네타냐후총리실은 같은 날 하마스가 "막판 양보를 얻어내기 위해 합의의 일부를 위반했다"고 비난하며 문제가 해결될 때까지 내각 투표를 연기하겠다고 밝혔다.
하지만 다시 이스라엘은 17일에 투표를 열기로 결정했다.
몇 달 동안 중재 노력을 기울여온 토니 블링컨 미국 국무장관은 휴전이 예정대로.
베냐민네타냐후이스라엘 총리는 하마스가 협정의 일부를 어겼다며 휴전에 관한 투표 및 비준을 위한 내각 회의를 연기했다.
16일(현지시간) CNN에.
다만,네타냐후총리는 이후 해당 합의의 투표 및 비준을 위한 내각 회의를 연기한 것으로 알려졌다.
총리실은 "하마스가 협정 일부를 위반해 막판 위기를.
앞서 베냐민네타냐후이스라엘 총리실은 이날 성명에서 "하마스가 마지막 순간 양보를 받아내기 위해 합의 일부를 어겨 위기를 조성하고 있다"고 비난했다.
전날 휴전 합의가 발표된 이후에도 이스라엘은 가자지구에서 공습을 가해 최소 77명이 숨지고 230명이 다쳤다.
블링컨 장관은 "이렇게 어렵고 힘든.
애초네타냐후이스라엘 총리는 현지시간 16일 오전에 내각 회의에서 휴전안을 처리할 예정이었습니다.
하지만 하마스가 휴전 조건을 배신했다며 내각 회의를 열지 않았습니다.
이스라엘 언론들은 이르면 오늘 다시 내각 회의가 열릴 것으로 예상했는데, 여전히 휴전에 반대하는 목소리가 내각에서 나오고.
특히 2022년 말 이스라엘 역사상 가장 극우적인네타냐후총리가 재집권하면서 이스라엘 정착촌 확대, 팔레스타인에 대한 차별 조치 등 정책을 연이어.
이스라엘이 베냐민네타냐후총리의 안보 내각과 전체 내각 승인을 받아야 하기 때문이죠.
결국 이스라엘 내 극우파 각료들의 반대도 변수인 셈입니다.
여성·어린이 등 인질 33명 풀려나 휴전 2~3단계 논의 뒤 추후 석방 헤즈볼라·시리아 독재 무너지고 트럼프 중동 특사,네타냐후압박 통치권 불씨… ‘두.
2023년 10월 7일 하마스는 베냐민네타냐후이스라엘 총리가 추진한 사법 개편안 갈등으로 혼란한 정국을 틈타 이스라엘을 기습 공격하고 251명을.
팔레스타인 수감자를 교환하면서 영구적 휴전을 논의하는 3단계 휴전에 합의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와 관련해 이스라엘 언론들은네타냐후총리가 이번 합의에 반발해 연립 정부를 떠나겠다고 으름장을 놓고 있는 극우 성향의 '종교 시온주의당'을 달래기 위한 시간이 필요하다고 보도했습니다.
“‘트럼프 친구’ 윗코프가 한 번의 만남으로네타냐후의 마음을 흔들었다.
”(타임스오브이스라엘)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무장단체 하마스가 15일.
11일 이스라엘 수도 예루살렘에서 베냐민네타냐후이스라엘 총리를 만난 윗코프는 ‘트럼프 당선인 취임 전 반드시 휴전 협상이 타결돼야 한다’는 취지로.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