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25시리즈 공개를 앞두고 기
- - 짧은주소 : http://teoju.com/bbs/?t=8r
본문
삼성전자가갤럭시 S25시리즈 공개를 앞두고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키고 있다.
삼성전자는 15일(현지시각) 영국 런던 쇼디치 지역에서 100피트 상공에 대형 홀로그램 쇼케이스를 선보였다.
한국시간으로 오는 23일 오전 3시 '갤럭시 언팩 2025' 진행 전 생동감 있는 홀로그램을 앞세워 시선을 집중시킨 것.
삼성전자는 오는 22일 미국 새너제이에서 ‘모바일 AI 경험의 다음 큰 도약’이라는 주제로 언팩 행사를 열고갤럭시 S25시리즈와 더욱 발전된 갤럭시 AI를 선보인다.
15일(현지시간) 영국 런던 쇼디치(Shoreditch)의 ‘갤럭시 언팩 2025’ 홀로그램 옥외광고.
이번 홀로그램 옥외광고 영상은 모바일 기기와 자연스러운 상호 작용을 통해 사용자의 추억을 손쉽게 찾아주는 콘셉트로, 차기갤럭시 S25시리즈 라인업과 갤럭시 AI가 제공할 직관적인 모바일 경험을 암시한다.
온라인에서도 갤럭시 계정에서 홀로그램 옥외광고를 증강현실로 구현한 소셜 게시물을.
간 상호작용을 주제로 한 대형 홀로그램 쇼케이스를 해당 지역 30m 상공에서 선보였다.
이는 언팩 행사에서 출시 예정인갤럭시 S25시리즈 라인업과 갤럭시 인공지능(AI)이 제공할 직관적인 모바일 경험을 암시한다.
홀로그램 옥외광고를 증강현실로 구현한 게시물은 온라인 갤럭시 계정에서도 만날 수 있다.
삼성전자의 초박형 스마트폰 ‘갤럭시S25슬림’의 두께를 가늠해 볼 수 있는 렌더링 이미지가 나왔다고 IT매체 폰아레나가 16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유명 IT 팁스터 아이스유니버스가 공개한 이미지에 따르면갤럭시S25슬림과 다른갤럭시S25모델들의 두께 차이는 아주 크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차기 갤럭시 S시리즈 라인업과 갤럭시 AI가 제공할 모바일 경험을 암시한다.
갤럭시 온라인 계정에서 홀로그램 옥외광고를 증강현실로 구현한 소셜 게시물을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삼성전자는 22일(현지시간) 미국 새너제이에서 '삼성 갤럭시 언팩 2025'를 열고갤럭시S25시리즈를 처음 선보인다.
삼성전자는 한국시간으로 오는 23일 새벽 플래그십 모델인갤럭시S25시리즈 공개 이후 보급형 중급 프리미엄 스마트폰 '갤럭시A56'을 발표할 전망이다.
인도 정보기술(IT) 매체 91모바일에 따르면 이미 삼성전자 프랑스 웹사이트에서 해당 기종 지원 페이지가 활성화된 상태다.
중국 공업정보화부(TENAA).
주요 성능에 대한 삼성전자의 공식적인 언급은 없지만, 신작 ‘갤럭시 S25’가 전작 대비 한층 향상된 사양과 개선된 외형을 갖출 것으로 예상되면서 시장의 관심도 고조되고 있다.
16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올해 ‘갤럭시 언팩 2025’는 오는 23일(현지시간 22일 오전 10시) 미국 새너제이에서 개최된다.
올해에는갤럭시S25시리즈를 공개할 것으로 관측된다.
특히갤럭시S25슬림 출시가 예상돼 한 단계 높아진 디자인과 기술력을 선보일 것이라는 기대가 나온다.
삼성전자는 지난해 '갤럭시 언팩 2024'에서 AI 기능을 갖춘 '갤럭시 S24 시리즈'를 선보이면서 업계 최초로 AI 스마트폰 시대를 열었다.
삼성전자가 처음으로 자사의 스마트폰 '갤럭시 S25' 모바일 D램 1차 공급사에 미국 마이크론을 낙점한 것으로 알려졌다.
일종의 '적과의 동침'으로, 이는 삼성전자가 우위를 지켜온 모바일 D램에서도 자사 제품을 쓰지 않고, 경쟁사 제품을 쓸 정도로 경쟁력이 밀리고 있다는 방증으로 읽힌다.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