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랄’등으로 유명한 프랑스 슈
- - 짧은주소 : http://teoju.com/bbs/?t=8x
본문
‘투르비용’,‘미스트랄’등으로 유명한 프랑스 슈퍼카 브랜드인 부가티와 첫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2022년 출시되어 99대 한정 판매를 진행한 8천CC 하이퍼카인‘미스트랄’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카트가 게임에 선보일 예정이다.
넥슨 관계자는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에.
한컴은 포티투마루, 업스테이지 등 AI 스타트업을 비롯해 네이버클라우드,미스트랄AI, 페이스피, KT, 삼성SDS, LG, 인텔 등 여러 기업과 협력하며 AI 생태계를 확장하는 중이다.
이중 스페인 AI 생체인식 기업인 페이스피에는 75억원을 투자해 2대주주에 오르기도 했다.
AI 사업과 함께 SDK 사업 강화에도 박차를.
파리 기반의 인공지능 업체미스트랄(Mistral)도 16일 프랑스 통신사 AFP와 다년간의 콘텐츠 계약을 체결했다.
미스트랄은 자사의 챗봇인 르 샤(Le Chat)의 정확성을 향상할 수 있게 됐다.
르 샤는 AFP의 하루 약 2300개의 뉴스 기사를 아랍어, 영어, 프랑스어 등 6개 언어로 제공받게 된다.
이 분위기를 이어가기 위해 넥슨은 오는 23일부터는 '베이론', '시론', '투르비용', '미스트랄' 등으로 유명한 프랑스 슈퍼카 브랜드인 부가티와 첫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2022년 출시되어 99대 한정 판매를 진행한 8000CC 하이퍼카인 '미스트랄'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카트가 게임에 선보일.
그러나 그것보다 가장 크게 주목하고 있는 것은 이른바 '미니 항모'로 알려진미스트랄급 헬기 항모 겸 공격 상륙정 배치에 있다.
이에 월스트리트저널 신문 기사에 의하면 건조를 책임졌던 프랑스 조선사 등 관련 뉴스 및 참여했던.
더 눈길을 끄는 것은 오픈 소스 계열의 라이벌인미스트랄AI를 경쟁자로도 취급하지 않았다는 점이다.
이 사실은 14일(현지시간) 코미디언 사라.
프랑스 스타트업미스트랄AI도 메타와 경쟁하는 오픈 소스 모델 중 하나로 내부 메시지에서 여러 차례 언급됐다.
하지만 알-달레 부사장은 "미스트랄은.
반면 마찬가지로 AI모델을 오픈소스로 공개하고 있는 프랑스미스트랄AI에 대해서는 "미스트랄은 우리에게 땅콩과도 같다(Mistral is peanuts for us)"며 무시하는 듯한 발언을 했다.
아마드 알-달레 부사장은 "우리는 개척지를 건설하고 이 경주에서 승리하는 방법을 배워야 한다(we need to learn how to.
포도밭을 따라 흐르는 코바롤(Cobarola)강과미스트랄바람, 구릉지의 자연경관이 영감이 된 와인 라벨의 멋스러움까지 더해진 지중해의 떼루아를 가득 담은 와인이 탄생된다.
추천 와인: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의 와인을 찾는다면 샤또 쌩 로쉐 코바롤 루즈(Chateau Saint Roch Corbarol Rouge)를.
달레는 프랑스의 AI 스타트업인미스트랄을 언급하면서 "미스트랄은 우리에게 땅콩에 불과하다.
우리는 더 잘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메타의 AI 리더들은 라마(Llama)를 훈련시키는 데 적합한 데이터를 확보하는 데 매우 공격적"이라고 덧붙였다.
라마는 메타에서 발표한 대규모언어모델(LLM)로.
미스트랄AI가 오픈 소스 코딩 강자인 '코드스트랄(Codestral)'의 업데이트 버전을 출시했다.
새로운 버전은 인간 선호도 벤치마크에서 선두에 올랐다.
미스트랄은 13일(현지시간) 공식블로그를 통해 더 효율적인 아키텍처로 업그레이드한 오픈 소스 코딩 모델 '코드스트랄 25.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