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판가름 더 큰 문제는 3월
- - 짧은주소 : http://teoju.com/bbs/?t=8y
본문
과정서 갈등…3월 1일 판가름 더 큰 문제는 3월 신규 플랫폼을 정식으로 출시할 수 있느냐다.
지금까지 온누리상품권 종이형은 한국조폐공사, 카드형은 KT, 모바일형은 비즈플레이가 맡아왔다.
소진공은 올해부터 카드형·모바일형을 통합한 플랫폼을 선보이기로.
[대전=뉴시스]조폐공사는 21일 직장 내 괴롭힘에 대한 피해예방 및 건강한 직장문화 조성을 위해 ‘직장 내 괴롭힘 근절을 위한 노사 공동 선언식’을 개최했다.
성창훈 한국조폐공사 사장(오른쪽 첫번째)이 지난해 12월 '소통 경영'의 일환으로 대전 본사 MZ세대 대표 직원들과 타운홀 미팅을 진행하고 있다.
표현하는 작가로 최근 주목받았다.
이밖에 한국은행과 한국조폐공사 달력도 인기다.
온라인상에선 '효험이 끝내준다는 부자 되는 한국.
사용되니 홍보 효과가 커 은행으로선 인기 모델, 브랜드나 작가와의 협업 등 달력 제작을 위해공을 많이 들이고 있다”고 말.
[대전=뉴시스]성창훈조폐공사 사장.
성 사장은 지난해 취임 이후 줄곧 강조하고 있는 것이 조직문화의 탈바꿈이다.
경영 추진 전략’을 수립·시행, 부별 중점 추진과제를 선정해 실행에 옮김으로써 현장 재해 요소를 사전에 제거하는 데공을 들였다.
조폐공사는 이달 중 3배수 인증을 마치고, ID본부에 기관 포상을 할 계획이다.
ID본부는 내년 무재해 4배수 달성을 새로운 목표로.
전남도-한국조폐공, 지역화폐 광역플랫폼 구축사업 업무협약 전남도와 한국조폐공이 19일 전남도청에서 지역사랑상품권 이용 편의 증진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전남행복지역화폐 광역 플랫폼 구축’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전남도가 한국조폐공사 지역화폐 광역.
한국조폐공사 성창훈(으른쪽)조폐공사과 부산과학기술대학교 이상석(왼쪽) 부총장이 위변조없는 교육 증서 발급 서비스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한국조폐공사 [서울경제] 한국조폐공사는 29일 부산과학기술대학교(BIST)와.
ⓒ 여주시 경기 여주시가 한국조폐공사와 지류형 지역화폐인 '여주사랑상품권' 업무 협력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