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등록페이지

미등록페이지

지는가 하면양자컴퓨터등장 관련

test
2025.01.11 22:07 92 0

본문

비트코인 상승·하락 예상을 두고 갑론을박이 벌어지는가 하면양자컴퓨터등장 관련해서도 논란이 뜨거웠다.


부동산 정보사이트


특히 ‘양자 컴퓨터쏟아지면 비트코인은 0원’, ‘양자컴퓨터나오면 블록체인 해킹 가능하다던데양자컴퓨터용 코인이 나올지 궁금하군’, ‘양자컴퓨터나온 순간 비트코인은 나락’ 등.


양자컴퓨팅 기업 미국 아이온큐의 공동창업자 김정상 듀크대 교수가 "유용한양자컴퓨터가 나올 때까지 20년은 걸릴 것"이라는 엔비디아 젠슨 황 최고경영자(CEO)의 발언을 우회적으로 지적했다.


아이온큐 최고기술책임자(CTO)를 지낸 김 교수는 10일(현지시간) 미국 실리콘밸리 레드우드시티에서 열린.


[젠슨 황/엔비디아 CEO] "(유용한양자컴퓨터에 대해) 20년이라면 많은 사람들이 믿을 겁니다.


우리의 관심은 업계가 가능한 한 빨리 거기에 도달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 또 고대역폭 메모리, HBM 공급과 관련해선 삼성과 SK하이닉스의 반응이 엇갈렸습니다.


삼성전자의 HBM 납품 테스트와 관련해 '새로운 설계가.


최근 연구 중인양자 컴퓨터를 제외하면, 현대의 컴퓨터 대부분은 하드웨어적으로 중앙처리 장치와 저장장치, 입출력 장치의 구조를 갖추고 있으며 소프트웨어적으로는 프로그램 내장 방식으로 연산하는데, 이런 구조를 '폰 노이만 구조'라고 부른다.


훗날 폰 노이만은 에니악 개발에 기여한 집단사고를.


젠슨 황 CEO는 지난 7일 월가 분석가들과의 간담회에서양자컴퓨터활용 시기에 대한 질문에 "유용한양자컴퓨터는 15년 이상 지나야 초기 단계일 것이고, 30년은 지나야 후기 단계일 것"이라며 "20년을 선택한다면 많은 사람이 믿을 것"이라고 답변했다.


이는양자컴퓨터가 실용화되기까지 20년이.


그는 "양자컴퓨터상용화에 최소 20년이 걸릴 것"이라고 언급하며양자컴퓨터기술에 대한 기대감을 크게 꺾었다.


이 발언 이후,양자컴퓨터관련주인 아이온큐의 주가는 하루 만에 39% 폭락해 30.


전날까지 사상 최고가인 54.


74달러까지 올랐던 아이온큐는 순식간에 붕괴되었다.


젠슨 황 엔비디아 최고경영자(CEO)의 ‘양자컴퓨터실용화 20년’ 언급으로 타격을 입은 아이온큐 공동 창업자 김정상 듀크대 교수가 “20년이 지나면 엔비디아 같은 시가총액 3조 달러의 양자컴 기업이 나온다는 뜻”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아이온큐는 황 CEO 발언이 알려진 직후 주가가 40%가량 하락한.


양자컴퓨팅 기업 미국 아이온큐의 공동창업자 김정상 듀크대 교수는 10일(현지시간) 유용한양자컴퓨터가 나올 때까지 20년은 걸릴 것이라는 엔비디아 젠슨 황 최고경영자(CEO)의 발언을 우회적으로 지적했습니다.


아이온큐 최고기술책임자(CTO)를 지낸 김 교수는 이날 미국 실리콘밸리.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확인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