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코스닥 지수는 전 거래일(7
- - 짧은주소 : http://teoju.com/bbs/?t=5i
본문
56, 코스닥 지수는 전 거래일(717.
서울 외환시장에서 원·달러 환율은 전 거래일(1465.
8원에 주간 거래를 마감한 13일 오후 서울 중구 하나은해 본점 딜링룸에서.
삼보증권 사장 시절 증권업계 최초로 신입사원 공채를 실시하고 전국적인 지점망을 구축하는 등주식시장대중화를 선도했다.
1983년 대우증권과 합병되기 전까지 삼보증권은 약정고 기준시장점유율 20%를 넘나들었고, 국내 증권사.
뉴욕 3대 지수가 일제히 하락마감했다.
그동안 금리 인하기라는 우호적 통화정책 속에서 인공지능(AI) 열풍으로 고공 행진하던 미국주식시장이 ‘피크’(peak·정점)에 달한 것이 아니냐는 우려의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닷컴 버블 붕괴를 예측했던 인물로 유명한.
모든 것이 불확실한 시대에 미래를 미리 예측한다는 것은 '자폭행위'나 다름없다.
최근의주식시장은 예측의 영역이 아닌 대응의 영역이 돼 버렸다.
그러나 그나마 확신을 좀 더 가질 수.
저자 피터 오펜하이머는 골드만삭스 글로벌주식전략가 겸 유럽 거시경제 연구 책임자다.
여야가 2025년 첫 거래일인 2일 한국거래소를 찾아주식시장안정을 위해 정치적·경제적 불확실성을 제거하겠다고 입을 모았다.
국민의힘은주식시장활성화를 위해 규제 개선과 불법 공매도 처벌을, 더불어민주당은 상법과 자본시장법 개정을 강조했다.
우리주식시장의 새해 첫 거래가 오늘 시작됩니다.
평소보다 한 시간 늦은 오전 10시에 시작하고, 장 마감 시각은 평소와 같은 오후 3시 반입니다.
올해 1월 청년도약계좌 가입신청이 오늘부터 시작돼 오는 10일까지 진행됩니다.
청년도약계좌는 5년간 매달 70만 원.
여의도 한국거래소에서 열린 2025년 증권·파생상품시장개장식에 참석해 “지난 12월부터 시작된 정치적 혼란이 민생 경제와주식시장까지 힘들게 하고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
권 원내대표는 “증시가 가장 싫어하는 것이 불확실성”이라며 “정치가 제 역할을.
[뉴욕=AP/뉴시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발(發) 불확실성'이 호황기를 맞은 미국주식시장에 찬물을 끼얹을 수 있다는 월가 전문가들의 전망이 나왔다.
사진은 트럼프 당선인(가운데) 지난해 12월12일(현지시각) 뉴욕 증시 개장을 알리는 종을 울리는.
이밖에 한국거래소 중심인 단일 거래시장견제 기능도 기대해볼 수 있다.
넥스트레이드는 오는 2월 본인가를 위한 금융감독원 실사를.
한 다음 3월 4일에 오픈할 예정이다.
넥스트레이드 관계자는 “주식거래시간이 늘고, 거래 수수료나 기타 시스템을 사용하기.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