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등록페이지

미등록페이지

행 평가에서 12위를 기록했다.

test
2025.07.16 11:52 3 0

본문

오영훈 도지사가 2025년 6월 전국 광역자치단체장직무수행 평가에서 12위를 기록했다.


▲오영훈 제주도지사가 올해 6월 전국 17개 광역단체장직무수행 평가에서 12위를 기록했다.


ⓒ제주도 ▲오영훈 제주도지사가 올해 6월 전국 17개 광역단체장직무수행 평가에서.


강기정 광주광역시장, 김관영 전북특별자치도지사 등 참석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올해 상반기 광역자치단체장직무수행 평가에서 김영록 전남지사가 전국 1위를, 강기정 광주시장이 8개 특·광역시단체장중 1위를 차지했다.


김영록 지사/머니S DB 김영록 전남지사가 올해 상반기 광역자치단체장직무수행 평가에서 1위를 차지했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15일 수원시체육회·종목단체장운영위원회, 수원시중고자동차매매협회가 장학금 전달식에서 곽영붕 종목단체위원회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수원시체육회 제공 수원시체육회종목단체장위원회와 수원시중고자동차매매협회가 손을 맞잡고 지역.


한구갤럽이 14일 발표한 2025년 상반기 전국 광역단체장직무수행 평가에 따르면 조사에 참여한 도민 536명 가운데.


미리 예정됐던 일정이라 불가피했다는 게 당사자들의 입장이지만, 오송 참사 관련 이들의 언행은 보여.


을 내세운 이재명 정부도 비슷한 범주에서 해답을 찾는 중이다.


하지만 여기에 결정적인 걸림돌이 존재한다.


바로 해당 지역의단체장들이다.


박형준 부산시장, 김두겸 울산시장, 박완수 경남지사가 ‘부울경 초광역경제동맹’을 출범시킨 지 오는 12일이면 2주년.


성남 우미린


해수부 이전 반대 충청권 범시민 결의대회’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해수부시민지킴이단은 “결의대회엔 충청권 4개 시·도단체장과 다수의 지역 인사, 시민단체, 충청권 시민들이 함께 해 힘을 보탤 것”이라고 했다.


이진삼 충청향우회중앙회 총재는 “해수부.


전북도 홈페이지 완주-전주 통합 찬반 투표를 앞두고 양 시군단체장들의 양자 토론이 추진된다.


완주 정치권이 제안한 행정구역 통합 관련 4자 토론이 무산된 이후 전주시가 양자 토론에 적극성을 보이면서 상황은 급반전하고 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확인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