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등록페이지

미등록페이지

I 업계 관계자는 “설비투자

test
2025.02.01 01:54 19 0

본문

국내 AI 업계 관계자는 “설비투자 중심의 AI 하드웨어 발전이 서비스 중심의소프트웨어로 전환되느냐의 변곡점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송명섭 iM증권 연구원은 “딥시크 성공 모델이 사실일 경우 빅테크 업체들이 고비용 반도체 등에 대한 지출을 줄이고,소프트웨어개발에 관심을 기울일.


4%) 등 반도체 관련주와 HD현대일렉트릭(-7.


2%) 등 AI 전력주는 하락했지만, 네이버(6.


3%) 등 AI소프트웨어관련주 주가는 상승했다.


생성AI 기술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되면소프트웨어기업의 수익성이 좋아질 수 있다는 예측에서다.


이는 곧 ‘성당의 높은 첨탑이, 살아 움직이는 듯한 절대 권력의 석상이 말하려는 가치가 과연 후대의 정신에 영향을 미치는가’ ‘우리가 후대에 물려줄 건 유물이라는 하드웨어인가 정신이라는소프트웨어인가’라는 질문으로 이어졌다.


가톨릭이든 다시 성경 말씀으로 돌아가자며 종교개혁을 외치고 등장한.


하지만, 이제 중국은 반도체,소프트웨어산업을 제외한 대부분의 산업에서 제1 또는 제2의 위치에 올라섰다.


군함을 AI로 설계하는 등 중국의 방위산업도 AI로 고도화되고 있다.


http://www.dn-thesharp.co.kr/


중국의 추격을 봉쇄해야 하는 트럼프의 입장에서 머스크는 우주, 방산, 통신, AI와 제조업 모두를 커버하는 보기 드문 전문가다.


[박석현 / 우리은행 연구원 : 딥시크 부각 이후부터는 칩 제조업체에서 수익성, AI 산업의 수혜가소프트웨어개발업체, AI 모델을 개발하고 제공해주는 서비스업체 쪽으로 수익성에 대한 호조세가 이전이 될 것이다라는 전망이 좀 부각이 됐다.


] AI 서비스 업체가 '딥시크' 수혜주로 부각되면서 네이버와.


16%) 등은 딥시크 수혜주로 부각된소프트웨어종목은 강세를 보였다.


삼성화재[000810]가 11.


71% 급등한 가운데 삼성생명(9.


73%), KB금융[105560](3.


15%), 메리츠금융지주[138040](4.


48%) 등 금융주 전반이 상승했다.


LG에너지솔루션[373220](-0.


42%), 삼성바이오로직스[207940](-0.


55%), 셀트리온[068270](-0.


반도체,소프트웨어및 하드웨어 등 미래먹거리 산업 지원을 앞세웠다.


기업 성장을 위한 투자 및 지원을 활성화하고 규제를 최소화한다는 방침이다.


12·3 비상계엄으로 민생파탄 사태 수습을 위한 민생입법안 발표 이후, 여야정 국정협의회에서 법안 논의가 제대로 이뤄지지도 않는 와중에 한 달여 만에 새로운.


상업용 마이크로소프트 365 서비스 매출 16% 증가, 통합 고객 관계 관리(CRM) 솔루션인 다이나믹스(Dynamics) 365의 매출 19% 증가 등 기업용소프트웨어매출이 성장이 두드러졌다.


인텔리전트 클라우드(Intelligent Cloud) 사업은 전년 동기 대비 19% 증가한 255억 달러(약 36조 9928억 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이상륜 △소프트웨어연계전공주임교수·전공특화소프트웨어융합전공주임교수 오세은 △ 건반악기과장 김문정 △ 관현악과장 김정기 △ 성악과장 신지화 △ 작곡과장 윤승현 △ 한국음악과장 강효주 △ 무용과장·무용학연구소장·문화예술 도시재생연구소장 고현정 △ 섬유예술전공주임교수 이수인.


전문가들은 딥시크의 등장으로 국내 반도체 종목의 단기 변동성이 커질 것으로 예상하면서 AI 하드웨어의 독주에서소프트웨어주로의 대장주.


반도체 대장주의 급락세에 비해 지수 자체가 1% 미만의 낙폭을 보인 것은 네이버(6.


27%)를 비롯한 AI소프트웨어종목이 상승한 영향이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확인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