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등록페이지

미등록페이지

가 매수 기회로 포착하고 반도체

test
2025.02.02 03:22 17 0

본문

서학개미(해외주식에 투자하는 국내 개인투자자)는 이를 저가 매수 기회로 포착하고 반도체 3배 레버리지 상품과엔비디아를 쓸어 담았다.


1일 한국예탁결제원 증권정보포털 세이브로(SEIBro)에 따르면 국내 투자자는 지난달 27일(현지시간)부터 29.


https://www.nahaengdong.co.kr/


딥시크는 R1을 선보이기 한 달 전인 지난해 12월 AI 모델 ‘V3’ 공개 당시 기술보고서를 통해 V3를 훈련하는 데엔비디아의 저렴한 칩인 H800 2000개를 사용했다고 발표했다.


H800은엔비디아가 미국 정부의 반도체 수출 규제를 피하고자 성능과 가격을.


젠슨 황엔비디아최고경영자(CEO)가 지난달 세계 최대 정보기술(IT)·가전 전시회 'CES 2025' 개막을 하루 앞두고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 만달레이베이 컨벤션센터에서 기조연설을 하고 있다.


시장 충격을 오히려 투자 기회로 받아들이면서 저가.


젠슨 황엔비디아최고경영자(CEO)가 지난 6일 ‘CES 2025’에서 기조연설을 하고 있다.


중국 인공지능(AI) 스타트업 딥시크(DeepSeek)가 출시한 최신 AI 모델과 어시스턴트 앱이 세계.


트럼프(왼쪽) 젠슨 황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엔비디아최고경영자(CEO)인 젠슨 황이 31일(현지시각) 긴급 회동을 갖고 중국의 딥시크로 촉발된 인공지능(AI) 공습에 대해 논의했다.


트럼프 2기 행정부 출범 이후 황 CEO가 트럼프 대통령을 만난 것은 이번이.


"딥시크(DeepSeek) R1은 인공지능(AI) 분야의 스푸트니크 모멘트" 저비용·고효율 AI 모델로 AI 반도체 시장을 장악하고 있는엔비디아를 충격에 빠뜨리게 한 중국 스타트업 딥시크의 등장에 대해 실리콘밸리의 대표 벤처투자가 마크 앤드리슨은 사회관계망서비스.


미국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인공지능(AI) 칩 선두 주자엔비디아의 대중국 수출 제재에 빈틈이 없는지 단속에 나섰다.


사진은엔비디아와 딥시크의 로고.


중국의 스타트업 딥시크 등장으로 인공지능(AI) 투자의 효율성 문게가 부각되면서 AI 대장주인엔비디아의 주가가 출렁거렸지만, 국내 투자자의 관련 주식과 상장.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확인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