쪽)과 송철호 전울산시장(오른
- - 짧은주소 : http://teoju.com/bbs/?t=C5
본문
조국혁신당 황운하 의원(왼쪽)과 송철호 전울산시장(오른쪽).
ⓒ뉴시스 조국혁신당 황운하 의원과 송철호 전울산시장등에 대한 '울산시장선거개입 의혹' 사건의 항소심 결론이 오는 4일 나온다.
2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고법 형사2부(설범식 이상주 이원석 부장.
문재인 정부 시절 이른바 '울산시장선거개입 의혹'과 관련해 송철호 전울산시장과 조국혁신당 황운하 의원이 무죄를 선고 받았습니다.
서울고법 형사2부(설범식 이상주 이원석 부장판사)는 오늘 오전 10시 반 송철호 전울산시장과 조국혁신당 황운하 의원의 공직.
송철호 전울산시장(왼쪽)과 조국혁신당 황운하 원내대표가 지난달 7일 2심 결심공판에 출석하고 있는 모습.
연합 문재인정부 청와대와 경찰이 2018년울산시장선거에 개입했다는 혐의가 항소심에서 무죄로 뒤집혔다.
앞서 1심은 조국혁신당 황운하 원내대표 등.
송철호 전울산시장이 4일 오전 서울 서초구 서울고법에서 열린 공직선거법 위반 항소심 선고공판에 출석하고 있다.
송철호 전울산시장(왼쪽)과 황운하 조국혁신당 원내대표가 4일 오전 서울 서초구 서울고등방법원에서 열린 문재인 정부 당시 청와대의울산시장선거 개입 의혹 사건 2심 선고 공판에 출석하고 있다.
송철호 전울산시장(왼쪽)과 황운하 조국혁신당 의원이 지난 1월 7일 서초구 서울고등법원에서 열린 '울산시장선거개입 의혹' 관련 공직선거법위반 항소심 결심 공판에 출석하고 있다.
/사진=뉴시스울산시장선거에 부당하게 개입했다는 의혹.
송철호 전울산시장(왼쪽)과 황운하 조국혁신당 의원이 7일 서초구 서울고등법원에서 열린 '울산시장선거개입 의혹' 관련 공직선거법위반 항소심 결심 공판에 출석하고 있다.
조금 전 들어온 소식 전해 드리겠습니다.
https://www.ssangmatrans.co.kr/
문재인 정부 시절울산시장선거 개입 및 청와대 하명 수사 의혹으로 넘겨진 송철호 전울산시장그리고 황운하 조국 원내대표 오늘 항소심이 열렸는데요.
무죄 판단이 나왔다는 속보가 들어왔습니다.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