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등록페이지

미등록페이지

사업' 신청을 받는다고 20

test
2025.01.23 05:33 30 0

본문

개선사업' 신청을 받는다고 20일 밝혔다.


대상은 군에 소재한 중소기업 중 제조업 전업률이 30% 이상인 곳이다.


선정 시 기숙사신·증축에 1억~1억5000만원, 화장실·사내어린이집 설치 등 공용시설 설치에 최대 1500만원을 지원한다.


희망 기업은 군 투자유치과.


따르면 서울·부산·인천교육청이 청사 신축을 계획 중인 것을 비롯해 서울 강남서초교육지원청 등 일선 교육지원청 9곳이신·증축에 나섰다.


더원흥신소


각종 교육센터와 수련원, 기록관 등의 신축이나 증개축도 29곳이나 된다.


직원이 늘어 업무 공간이 부족해진 교육청도.


교직원들의 주거환경이 개선될 수 있을 것이다.


남성관 교육장은 “안정적인 학생 배치 및 교직원들의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서는신·증축공사를 적기에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므로 이번신·증축공사가 원활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하고 완공까지 안전한.


456만 2000명으로 13.


1%(68만6000명) 감소한다.


학생 수는 줄고 있는데 교부금 규모는 꾸준히 늘다 보니 교육청들은 청사신·증축에 남는 돈을 쓰고 있다.


서지영 국민의힘 의원실이 전국 시도교육청 17곳에 받은 자료에 따르면 현재 진행 중이거나 계획하고 있는.


근무환경 개선을 통해 기업 경쟁력을 높이고, 쾌적하고 안전한 근무환경을 조성하는 사업이다.


지원 분야는 △주거환경(기숙사신·증축) △근무환경(화장실, 휴게실 등 공용시설, 환기·집진시설 설치·개보수 등) 등 2개다.


지역 중소기업 중 제조업 전업률(제품.


이전 감사 요구안에는 관저 이전 공사 업체 선정 과정의 투명성, 예산 편성·집행의 적정성, 공사 감독 책임 소재, 관저 불법신·증축의혹, 공사 수의계약의 적절성 등이 감사 대상으로 포함됐다.


용산공원 예산 전용 의혹 감사 요구안은 국토교통부가 사업 예산을.


감사 요구안에는 △관저 이전 공사 업체 선정 과정의 투명성 △예산 편성 및 집행의 적정성 △공사 감독 책임 소재 △관저 불법신·증축의혹 △공사 수의계약의 적절성 등이 대상에 포함됐다.


앞서 9일 국회 운영위는 전체회의를 열고 해당 감사요구안을 야당 단독.


이전 감사 요구안에는 관저 이전 공사 업체 선정 과정의 투명성, 예산 편성 및 집행의 적정성, 공사 감독 책임 소재, 관저 불법신·증축의혹, 공사 수의계약의 적절성 등이 감사 대상으로 포함됐습니다.


용산공원 예산 전용 의혹 감사 요구안은 국토교통부가 사업.


돈이 넘쳐나다 보니 교사와 학생들에게 노트북과 태블릿PC를 공짜로 뿌리고 그래도 다 못 쓰니 교육청 청사신·증축에 쓰고 있는 게 현실이다.


이렇게 흥청망청 쓰는 돈을 고교 무상교육에 돌리면 정부 예비비를 재난·재해 피해 복구, 전염병.


목동고등학교 5100만원(환경개선 학생 휴게공간 데크공사)이 포함됐다.


최 의원은 “학교현장에서 가장 많이 받는 민원이 급식실신·증축, 체육관 같은 학생 복지 관련인데 모두 절차가 복잡하고 3~4년 이상 걸릴 뿐만 아니라 예산 규모도 커 일부 학교에 한정된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확인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