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등록페이지

미등록페이지

오도 자회사인카카오엔터테인먼트를 통해

test
2025.01.30 10:55 28 0

본문

카카오도 자회사인카카오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팬덤 플랫폼 시장에 뛰어든다.


플랫품 사업에 필요한 개발자를 지난달 모집하기 시작했다.


이르면 올 상반기 앱을 출시할 것이란 관측이 나온다.


SM엔터테인먼트는 자회사가 최대주주로 있는 업체인 디어유를 통해 팬덤 플랫폼 '버블'을 운영하고 있다.


9%) 지분을 가진 2대 주주고 카카오·카카오엔터테인먼트·카카오게임즈 지분도 보유하고 있다.


아울러 넥슨의 대표작인 '던전앤파이터', 스마일게이트의 '크로스파이어', 엔씨소프트의 '블레이드&소울'·'리니지2M' 등을 중국 시장에 퍼블리싱하는 핵심.


경콘진은 ‘대·중소 IP 상생 부문’에 참여하고 있는 대기업 파트너사 △네이버웹툰(웹툰·웹소설IP) △스마일게이트(메타휴먼IP) △스마트스터디벤처스(애니메이션IP) △와이지플러스(캐릭터IP)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애니메이션IP) △카카오엔터테인먼트(웹툰·웹소설IP) △현대백화점(캐릭터IP) 등의.


김 의장이 SM엔터테인먼트주가 시세조종 혐의로 구속되면서카카오는 비상경영체제로 들어갔다.


부동산 정보사이트


김 의장은 지난해 10월 보석으로 풀려났으나 여전히 불구속 상태에서 계속 재판을 받아야 하는 처지다.


과거 명성에 비하면 영향력은 미미해졌지만, 재벌가 인사들과 어깨를 나란히하는 정보기술(IT)업계.


음악 사업의 높은 기저 효과와 웹툰 시장 경쟁 심화, 게임 신작 부재 등으로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 카카오게임즈의 실적 부진이 장기화하고 있다.


티메프 관련 일회성 비용도 4분기 영업이익에 반영될 것으로 예상된다.


남효지 SK증권 연구원은 "당분간 매출의 절반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콘텐츠 매출의.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나 혼자만 레벨업'의 캐릭터를 실제 배우가 연기하는 실사 드라마가 나올 예정"이라고 지난 21일 밝혔다.


또한 카카오엔터 미디어부문이 드라마 기획 개발과 대본 작업에 착수했다고 전했다.


'나 혼자만 레벨업'은 최약체 헌터로 꼽히던 주인공 성진우가 신비한 능력을 얻으면서.


28일자 KBS보도에 따르면, 오요안나 유족 측은 생전 전화 통화 내용과카카오톡 대화를 모아 지난해 12월 고인의 직장 동료를 상대로 민사소송을.


한편, 오 씨는 지난 2017년 JYP엔터테인먼트13기 공채 오디션 합격후 아이돌 데뷔를 준비하다, 2019년 제89회 춘향제 춘향선발대회 입상을 거쳐 2021년 5월 MBC 공채.


1월 28일 KBS에 따르면, 오요안나의 유족 측은 고인의 생전 전화 통화 내용과카카오톡 대화를 모아 지난해 12월 고인의 직장 동료를 상대로 민사소송을.


고 오요안나는 2017년 JYP엔터테인먼트13기 공채 오디션에 합격했으며, 2019년엔 제89회 춘향선발대회에서 5위인 '숙'으로 선정됐다.


네이버웹툰과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미디어 믹스' 전략에 따라 '글로벌 IP' 확장을 추진 중이다.


‘미디어 믹스’는 콘텐츠 IP를 다양한 장르의 플랫폼으로 확장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전략이다.


웹툰IP, 원작과 2차 창작물 상생구조로 수요↑ 네이버웹툰의 대작 IP ‘유미의 세포들’을 기반으로 한 3D.


28일 KBS는 故오요안나의 유족이 생전 통화 내용,카카오톡 대화를 모아 고인의 직장동료를 상대로 민사소송을 제기했다고 보도했다.


한편 오요안나는 1996년생으로 지난 2017년 JYP엔터테인먼트에서 공채 오디션을 통해 아이돌 연습생으로 연예계에 발을 들였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확인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